본문 바로가기
빈공간

JBL GO 블루투스 스피커

by 레니 Rennie 2018. 1. 26.
728x90
반응형




단출한 구성품: 본체, 설명서, 충전usb.



스테레오 샵 지나가다가 친구가 생각나서,
곧 다가오는 그녀의 생일 선물로 줄까하고
책상 깊숙이 넣어 두었다가 까먹고 있었는데
이 친구가 이미 같은 스피커를 샀다는 걸 알게 됐다.
멘붕(...)

어떨결에 내가 쓰게 되었다.
내가 쓸 것이었다면 초록색을 샀을텐데
(알아보니 초록색은 없네?ㅋ)

암튼 음악 듣는 걸
너무나도 좋아하는 나는 나중에
돈 모아서 아~주 비싼 스피커를 사려고 했는데
당분간은 요 귀요미로 만족해야겠다.

이쁘긴하다. 사운드도 나쁘지 않고.
다음번엔 플립라인이나 charge라인으로
사서, 드라이브 갈 때 캠빙 갈 떄, 라이딩 갈 때
(모두 미래형)
유용하게 써봐야지. 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