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멋따라여행/맛집

[맛집] [울산 매곡동] 돼지국밥, 본길국밥

by 레니 Rennie 2024. 1. 15.
728x90
반응형

https://naver.me/xAVNGWu5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울산 북구 매곡 에일린의 뜰 2차와 월드메르디앙 근처에 위치한 본길 국밥!
근처 왔다 갔다하며 국밥집이 있다는 걸 알고 있었는데 마침내 가볼 기회가 생겼다. 
혹시나하고 방문 전 검색해보니 맛집으로 후기가 많아서 의심하지 않고 ㄱ ㄱ ㄱ 

점심이 조금 지난 오후 2시쯤 방문했다. 주차장도 있고 매장내 테이블도 15 ~ 20개 정도 있었음. 

본길 돼지국밥 메뉴

보시는 것처럼 메뉴가 많다. 
안살 국밥이 유명하다고 하여 안살국밥으로 ㄱ ㄱ ㄱ 

식당에 가면 늘 원산지부터 확인해본다. 
특히 국밥엔 김치가 필수! 처음엔 서빙으로 제공되고 이후 원한다면 셀프바 김치를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었다.
국산 김치라 맛있으면 마음 편하게 가져다 먹어야지 싶었음.  

기본찬
기본찬으로 제공되는 보쌈


국산(중요*) 김치와 깍두기가 엄청 맛있었음. 특히 배추김치가 맛있어서 셀프바에서 한번 더 가져다 먹었다.
맛보기로 주신 삼겹살보쌈과 부추무침도 돼지 잡내 없이 맛있었다. 다음엔 가족이나 친구랑 같이 방문해서 꼭 보쌈도 먹어봐야지!!! 

안살 국밥! 
부추와 파가 듬뿍 들어있었고 무엇보다 고기 엄청 많다. 특히 비계보다 살코기가 훨씬 많아서 매우 만족스러웠음.
돼지 냄새가 안나고 국물이 깔끔하다. 국물이 기본 밑간이 되어있었는데 짠 걸 싫어하시는 분은 미리 말씀드리면 좋을 듯하다. 
(내 입맛엔 딱이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