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멋따라여행/카페

[카페][울산 삼산동] 꾸덕한 초콜릿 케이크가 있는 카페멜리어스

by 레니 Rennie 2024. 3. 13.
728x90
반응형

업스퀘어에 듄 파트2를 보기위해 오랜만에 삼산동에 갔다. 
친구가 단골로 가는 카페가 마침 삼산동 다른 곳에서 영업을 하다가 업스퀘어 근처로 이전했다고 방문해보았다!

친구가 입이 닳도록
케이크가 정말 맛있다고 추천을 많이 해주어 디저트류 중에 케익을 가장 좋아하는 나는 매우 기-대  🍰🍰

📍 울산 남구 삼산로301번길 8-1 1층 (우)44713
📌 영업시간 : 매일 11:00 ~ 21:00

내 친구 코디랑 카페 입구랑 너무 잘 어울린다 😉
케이크 장에 촤르륵- 들어있는 케익들이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다.

 

친구 말대로 케익 종류가 많았다. 내 기억엔 친구 말이 사장님이 직접 케익을 만드신다고 했던 것 같음. 
요즘 물가가 많이 올랐다는 걸, 조각케잌 가격보면 실감이 난다. 

케익 장 위에서부터  

 📋케익 메뉴 📋

  • 뉴욕치즈케익 7.5
  • 스트로베리타르트 6.5
  • 당근케익 7.0
  • 딸기케익 8.0 

케익장 외 별도 쇼케이스에도 케익이 있었다!

  • 마틸다초코케익 7.0
  • 스콘5.0 

역시 케익 맛집일까?!
케익이 4종류나 된다. 타르트와 스콘까지하면 디저트 종류는 총 6가지. 

음료 메뉴는 깜빡하고 못 찍었지만
아메리카노, 라떼~ 등등 웬만한 기성 카페 있는 커피 메뉴는 다 있었던 듯!!

아름다운 사장님과 단골인 내 친구들 친목 중(???)

 

 

반응형

사장님의 취향이 엿보이는 내부 인테리어~ 
매장 곳곳에 소품 연출이 잘 되어있어서 사진 찍기도 좋아보였다. 

탁 트인 오픈형 주방!
빈티지한 느낌의 가구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다.

 

우리의 주문 떼샷(!!!)

아이스아메리카노 2잔
카페라떼 1잔
마틸다 초코케익과 딸기케익까지 🍰🍓

초코케익은 브라우니처럼 꾸덕한 식감이었고, 초코맛이 찐해서 좋았다.
나도, 친구들도 모두 만-족!!
개인적으로 조금 더 꾸-덕한 초코케익이었으면 더 좋았을 것도 같음..왜냐하면 나는 초코 덕후니까!

딸기케익은 말해 모해, 딸기 들어갔으면 일단 맛없없아닌가,
부드러운 시트에 크게 달지않은 크림(많이 달지 않아서 오히려 좋은!) 
그리고 새콤달콤한 딸기가 전체적으로 프레쉬한 느낌을 주었던 딸기케익!

묵직한 초코케익과 상큼한 딸기케익 두개 같이 먹으니까 시너지 낭낭하고요! 🥰🥰

개인적으로 커피는 원두가 너무 많이 로스팅된 듯한 맛이라 아쉬웠지만 
친구들이랑 폭풍수다떨고 맛있는 케익을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