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멋따라여행/맛집

[맛집][울산북구] 가성비 빠네 파스타가 있는 코지 하우스

by 레니 Rennie 2024. 2. 6.
728x90
반응형

코지하우스 울산북구점


주소 : 울산 북구 매산3로 2 (우)44224

매일 11:30 ~ 21:00
매일 휴게시간 15:00 ~ 17:00

 

오빠가 데려가 준 코지 하우스 후기를 작성해본다. 
오픈한 지 얼마 안됐는지 입구에 화환이 한가득이었다. 

매장 외부 사진을 깜빡해서 홈페이지에서 가져옴ㅋㅋㅋ

코지하우스는 처음 들어봤는데, 전국적인 체인매장이었다. 

비가 오는 토요일 저녁 5시가 넘어가는 시간이었고 웨이팅이 9팀이 있었다.
혹시 미리 테이블링 예약이 가능한 지 찾아봤는데 테이블링 원격 기다리기는 따로 설치되어 있지 않았다.

그래도 테이블이 많고 회전율이 빨라서 생각보다 빠르게 순서가 왔다. 
주말 저녁이었는데도 대략 15분 정도 기다리니 우리 차례가 왔다. 이정도면 양호한 듯? 

매장 크기는 넓은 편, 내부에 30개 정도 테이블이 있는 듯했다. 
주방이 굉장히 넓어보였음. 피클, 핫소스, 물티슈, 냅킨 등은 셀프바로 운영 중.

요즘 많이 보이는 테이블 주문 키오스크.
키오스크에도 스테이크 중량이 나와있었는데 우리가 놓친 건지 모르겠지만
나중에 종이 메뉴판을 보니 스테이크 중량이 나와 있었다. 중량을 봤다면 다른 스테이크를 시켰을 것이다. 

또 한가지 아쉬웠던 점은 메뉴가 한꺼번에 안나오고 띄엄띄엄 나왔다는 점.
메뉴 하나 먹고 한참 쉬고, 또 메뉴 하나 먹고 한참 쉬는 느낌이었다. 
바쁜 주말 저녁 시간대라서 물론 한꺼번에 우리 테이블 메뉴만 만들지 않기 때문에 이해는 하지만..
띄엄띄엄이 좀 심하달까 ㅋㅋㅋㅋ 

첫번째 메뉴 : 마르게리따 피자. 
내 입엔 너무 싱거웠는데, 삼삼한 맛 좋아하는 사람은 좋아할 듯 

두번째 메뉴 : 샐러드..

세번째 메뉴 : 프리미엄스테이크 (32,000원으로 기억)
이거 말고 더블 스테이크 시키시길.. 10,000원 차이인데 스테이크 양과 야채 구성은 비슷하다. 
(물론 프리미엄 스테이크가 고기가 더 좋은 고기겠지만, 가성비가 떨어짐) 

네번째 메뉴 : 빠네 파스타(1.9)
우리 주문의 가성비를 책임지는 메뉴였다. 소시지가 통째로 올라가고 맛도 맛있었음.
빠네 빵 안에 소스가 부족해보이는 점이 아쉬웠지만..

다섯번째 메뉴 : 나의 페이보릿 메뉴! 제일 맛있었던 스테이크필라프 :) 
간이 딱 맞고 밥이 꼬들꼬들하고 아주 맛있었다. 

음료로 주문했던 콜라. 얼음컵 준비 안해주는 곳이 가끔있는데, 얼음컵 제공해줘서 매-우 만족  

 

한번쯤 가족들이랑 가볼만한 패밀리레스토랑이라고 생각함. 
북구에 이런 패밀리레스토랑이 없어서, 장사가 잘될 것 같았다.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등 메류 골고루 5개 정도 88,000원 정도 나왔으니 
어린이들 데리고 가족끼리 오기도 좋을 것이다.
어렸을 적 많이 갔던 서가앤쿡이 생각 났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