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멋따라여행/맛집

[술집][부산 광안리] 하이볼과 칵테일이 맛있는 분위기 맛집 "표류"

by 레니 Rennie 2024. 2. 9.
728x90
반응형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255번길 20-2 1층
영업시간 18:00 ~ 02:00

광안리에서 밥먹고 친구랑 가볍게 칵테일이나 하이볼 한 잔 먹고 싶어서 찾아갔던 "표류" 
가게 밖도 굉장히 예쁘게 꾸며놨다. 

Bar 자리도 좋아하는데 이미 만석이라 패쓰! 😗 

구석 구석 주인장의 감성이 엿보이는 인테리어 

메뉴판)
메뉴는 간단한 디쉬 몇가지와 하이볼, 칵테일이 주 종으로 보였고 데낄라와 럼, 진, 와인, 맥주도 가능 👌🏻👌🏻
두유 하이볼이 궁금해서 나의 첫 잔은 두유하이볼 
친구는 표류 사운드를 골랐다. 

두유 하이볼 (하이볼) / 표류 사운드 (칵테일)

두유 하이볼 /
두유 하이볼은 아침 햇살에 술탄 맛이랄까..! 평소 아침 햇살이 극호인 나에게 두유 하이볼은 극 ⭐️⭐️ 호.
아침 햇살 맛이 좀 더 걸쭉하게 낫으면 더 좋을 것 같은 아쉬움이 살짝 있긴 했다. 
표류 사운드 /  
표류 사운드는 표류의 시그니처 칵테일이라고 함. 상큼한 자몽맛이 나서 상쾌한 맛, 친구 취향 저격!
개인적으로 나는 과일맛이나 향이 나는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그저 그랬음. 평소 과일 소주 좋아하면 추천 😉
 
우리의 두번째 잔은 핸드릭스 진토닉과 핫버터스카치 

핸드릭스 진토닉(칵테일) / 핫버터스카치(칵테일) / 사장님이 테이블 전체에 돌린 참치크래커

 
핵드릭스 진토닉 /  
나의 두번째 픽! 두유 하이볼을 먹고나니 시원한 진토닉이 먹고 싶었다.
진토닉은 가장 심플한 핸드릭스 진이 제일 좋다! 오이 극호!! 시원한 오이향이 나는 핸드릭스 진토닉 ⭐️

핫 버터 스카치 /
친구는 차가운 칵테일을 먹고나니 따뜻한 게 먹고 싶다고. 그래서 선택해본 핫버터스카치!
스카치는 스코틀랜드에서 유명한 술로 알고 있는데, 추운 지방인 스코틀랜드는 스카치를 따뜻하게 먹는걸까?
순전히 호기심으로 선택한 핫버터스카치 ☕️🧉 술이 안받는 날이던 친구 대신 내가 더 많이 마심 ⭐️ 극호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