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따라멋따라여행/맛집

[맛집] 애슐리 퀸즈 울산, 웨이팅 시간, 가격, 시즌 메뉴 정보

by 레니 Rennie 2024. 3. 1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찾아간 애슐리 퀸즈 🫅
대학교 졸업 이후 애슐리는 처음이에요 :) 

울산 애슐리 퀸즈는 울산 달동 뉴코아 아울렛 8층에 위치했다.

 

 

울산 남구 삼산로 217 8층(달동 1360-3)
영업시간 평일/주말 11:00 ~ 21:00

 

런치 운영시간 : 오픈 ~ 16:00
디너 운영시간 : 16:00 ~ 폐점 

가격은


 평일 런치로 방문했던 울산 애슐리퀸즈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웨이팅이 꽤 길었다!!
웨이팅 줄 보고 발걸음을 돌아가시는 분들이 있었다.
(그래서 의외로 별로 안걸리겠다, 생각하고 기다리기로 함) 

혹시 식사 전에 미리 와서 웨이팅 걸어 놓을 수 있다면 미리 와서 웨이팅 걸어놓는 것을 추천한다.
(테이블링 원격 줄서기 같은 기능이 없어서, 현장에서 직접 웨이팅을 걸어야 하는 점이 아쉬웠음)

앞에 11팀이 있었고 40분 정도 기다려야한다고 했지만,
의외로 노쇼팀이 3~4팀 있어서 실제로 기다린 시간은 20~30분 정도였던 듯. 

내부 공간은 넓찍한 편이다. 가족 단위로 오기도 좋아보였다.
내가 받은 자리는 A-5

들어가면 테이블을 지정해 준다. 
지정석에 앉으면 되고, 테이블을 이동하고 싶으면 미리 직원에게 말해야 한다.

베리봇

거의 5년만에 애슐리를 방문하니, 가장 격세지감을 느꼈던 점은 베리봇이었다.
서빙해 주는 로봇은 몇 번 봤는데 그릇 치워주는 로봇은 처음 보게 된 것 ㅋㅋㅋㅋㅋㅋㅋ
뷔페 갈때마다 더러워진 그릇을 치워달라고 직원들께 부탁드리기도 죄송했는데 일하는 직원들도 편하고 좋은 시스템인 듯 👍🏻

열일하는 베리봇!


뷔페의 매력은 여러 가지 메뉴들을 조금씩 다양하게 맛볼 수 있다는 것!!! 
고르는 재미가 있지!!!

애슐리는 한식/양식/일식/중식/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몇번째 접시인 지 기억이 안나는..
N번째 접시!!!

한 5접시 이상 먹은 것 같은데 사진이 별로 없다 :) 

가장 맛있었던 메뉴는

!!버섯 탕수육과 치킨가라아게!! 

그리고 이번 시즌 메뉴가 딸기를 활용한 디저트라고해서 무지 기대하고 갔다 :)
일부 메뉴는 평일 디너와 주말에만 제공하고 있어서 가짓수가 별로 없겠구나, 조금 실망했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평일 런치에도 퀸즈 스트로베리 살롱 메뉴 몇 가지를 즐길 수 있었다!

내 원픽은 딸기가 올라간 뉴욕치즈케익(하단 왼쪽에서 두번째)과 브라우니(상단 왼쪽에서 첫번째),
그리고 스트로베리 티라미슈(상단 가운데)  

아이스크림에 에스프레소 내려서 아포가토로 먹는거 국룰이죠?
비주얼은 별로지만 마지막 피날레였던 디저트 디쉬

✅뉴욕 치즈케익/초코브라우니/딸기 티라미슈 꼭 먹어보기

켈리 맥주 탭도 있었다. 직원한테 문의하면 따로 계산하여 이용할 수 있는 듯.

 

728x90
반응형

댓글